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02.10
요거프레소, 이색 과일로 면역력 UP…설날 ’티 블렌딩 선물세트’ 인기
#2021설날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건강/면역을 선물 #티블렌딩 과일청

■ 매체 : 경기도민일보

■ 제목 : 요거프레소, 이색 과일로 면역력 UP…설날 ’티 블렌딩 선물세트’ 인기  

■ 출처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1220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선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맞춰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이색적인 티 블렌딩 세트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매년 명절 시즌이 찾아오면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는 그 해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수요 맞춤형 선물 세트를 출시해왔다.

 

어느때보다 면역력이 강조되는 올해에는 ▲청귤모히토, ▲망고패션후르츠, ▲오미자블렌딩 3종의 과일청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요거프레소의 티 블렌딩 SET는 천연 비타민C라 불리는 ▲청귤, 과일의 여신 ▲패션후르츠, 다섯가지 오묘한 맛과 효능을 가진 ▲오미자와 같은 이색 과일을 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과 각 과일의 매력을 배로 끌어내주는 티 블렌딩이 가장 큰 장점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이번 설날 티 블렌딩 SET를 추천하면서 고객의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티 베리에이션 레시피 3가지를 소개하기도 했다.

 

먼저 청귤의 진한 새콤함에 청량한 모히토 티가 만난 ▲청귤모히토는 따뜻한 물에 희석하여 남녀노소 부담 없이 비타민 C를 충전하기 좋다.

 

두번째로 풍부한 비타민C과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패션후르츠의 톡톡 터지는 매력적인 씨앗을 탄산수와 함께 즐기면 재미와 풍미가 배가 되는 에이드가 완성된다.

 

세번째로 면역력에 좋은 ▲오미자블렌딩은 샐러드 위 과일이나 야채 드레싱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설날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평소보다 더욱 정성을 담아 선물하려는 소비 트렌드가 예상된다.”요거프레소의 티 블렌딩 선물세트를 소중한 이들에게 보다 의미 있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설날 선물 세트 ▲티 블렌딩 SET는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