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02.15
요거프레소, 설 연휴에도 요기요&배달의민족 최대 3천원 할인
#가맹점도 소비자도 모두 웃는 #배달할인프로모션 #본사전액지원

■ 매체 : CCTV뉴스

■ 제목 : 요거프레소, 설 연휴에도 요기요&배달의민족 최대 3천원 할인 

■ 출처 :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0651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2월 한달 간, 요기요와 배달의민족과 제휴하여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매주 금, 토, 일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요기요에서는 토요일마다 2,0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금요일에 무려 3,000원의 할인 혜택이 매주 제공되며, 배달의민족 어플 상단에 ‘요일 할인’ 배너를 클릭 후 ‘요거프레소’ 쿠폰을 받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에서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각각 2,0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카페, 디저트’브랜드관에서 요거프레소 선택 후 마찬가지고 쿠폰을 받아 결제 시 사용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한편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매월 요기요, 배달의민족과 제휴하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본사 전액 부담’ 형태로 진행하여, 소비자와 가맹점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형태와, 니즈를 빠르게 읽어내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가 원하고, 가맹점 실 매출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을 다각도로 기획하고 있다.”며 “가맹점에서 부담 없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진행 비용은 본사가 전액 지원한다. 앞으로도 기업 모토인 ‘상생’을 최우선으로, 가맹점에 도움이 되는 본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월 한달 간 진행하는 이번 배달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주문 및 결제 시 적용되는 것으로, 전화 주문 및 만나서 결제 시에는 해당 할인 및 쿠폰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 연휴 동안 가족들과,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겁게 이용하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