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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S SYSTEM
요거프레소는 주 6일, 원데이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운영 효율은 최대화하고 재고 손실은 최소화하는
최적의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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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물류관리 시스템
Combine Logistics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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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
Procurement Management
철저한 원가 분석, 식·부자재의 합리적 구매를 통해 가격 경쟁력과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합니다.
투명하고 전문적인 구매 시스템은 가맹점 물류 수익성 증대와 효과적 운영을 도모합니다.
품질관리
Quality Management
국내 유수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품질의 PB 상품을 개발하며, 엄격한 품질 검증과 위생 관리를 통해 물류 품질 향상과 안정성을 제고합니다.
주문관리
Order Management
요거프레소 가맹점주 전용 물류 쇼핑몰 시스템 구축으로 24시간, 365일 POS 및 모바일 주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신한카드와 협약 체결을 통한 요거프레소 전용 구매카드 출시로 간편 결제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배송관리
Delivery Management
신선하고 안전한 물류 배송을 목표로 주6일 당일 발송, 원데이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실시간 온도 점검과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관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국 지역 가맹점에 최상의 품질을 유지한 물류를 제공합니다.
재고관리
Wareouse Management
전문 물류 인프라망을 통해 위생 중심적 재고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재고 회전율을 높이고 ERP 시스템을 통해 구매-입고-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을 철저히 감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