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STORE MANAGEMENT
오픈 이후,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와 이익 증대를 위해
본사 전문 인력의 매장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지속가능한 매장을 만듭니다.
컨텐츠 이미지 컨텐츠 이미지
01
체계적인 매장
운영 관리
사회, 경제적 트렌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가맹점 운영 메뉴얼 체크 리스트' 항목을 수시로 업데이트합니다.
이를 통해 매장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운영 효율성은 최대화하여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컨텐츠 이미지 컨텐츠 이미지
02
전문 인력의
탄탄한 멘토링
각 가맹점을 지원하는 ‘슈퍼바이저’는 바리스타 아카데미 교육을 완벽하게 이수한 요거프레소 전문 인력입니다.
일대일 전담 배치로 매장 정기 방문과 세심한 멘토링을 지원하며, 가맹점 경영 능력 향상 및 매출 증대에 이바지합니다.
03
24시간 함께하는
모바일 운영 지원
슬라이드 블랭크 이미지
모바일 슬라이드 블랭크 이미지
카카오톡 1:1 채팅 시스템
본사와 가맹점의 1:1 카카오톡 채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문의, 제안, 개선사항 등 가맹점주의 의견을 빠르게 수렴하여 반영함으로써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적극 실현합니다.
슬라이드 블랭크 이미지
모바일 슬라이드 블랭크 이미지
A/S 콜센터 시스템
365일 운영하는 가맹점의 기기 인테리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A/S 콜센터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각 협력사와의 빠른 유통망으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전 가맹점에서 발생하는 A/S를 데이터화 하여 사전 예방을 위한 항목 별 점검 메뉴얼을 제공합니다.
슬라이드 블랭크 이미지
모바일 슬라이드 블랭크 이미지
Q,S,C 관리 시스템
CS전문 고객센터는 전국 가맹점에서 발생한 고객 클레임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메뉴의 퀄리티(Quality), 고객응대 서비스 (Service), 가맹점 청결(Cleanness)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차후 운영방향 및 개선안을 가맹점과 함께 모색합니다.
슬라이드 이전 버튼 모바일 슬라이드 이전 버튼
슬라이드 이전 버튼 모바일 슬라이드 이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