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요거프레소, ‘봄’을 담은 ‘벚꽃라떼’ 데일리 이벤트 진행으로 호평

등록일2020/03/25

■ 매체 : 더퍼블릭

■ 제목 : 요거프레소, ‘봄’을 담은 ‘벚꽃라떼’ 데일리 이벤트 진행으로 호평

■ 출처 : https://www.thepublic.kr/news/newsview.php?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봄 시즌 맞이 데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월 봄을 맞아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선보인 신메뉴인 ‘벚꽃라떼 시리즈’는 ▲벚꽃 밀크티라떼, ▲벚꽃 말차라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향긋한 밀크티와 푸르른 초록의 말차가 벚꽃 베이스와 만나 봄을 떠올리게 한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어제 24일 공식 SNS를 통해 “꽃 피는 봄이 오면, 매일 벚꽃라떼 드림”이라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3일 금요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기간 내 공식 SNS 계정 팔로우 및 좋아요 후 친구에게 요거프레소의 벚꽃라떼 시리즈 소개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개화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후 5시에 당첨자를 발표하는 ▲데일리 이벤트로 사회적 이슈로 봄을 즐기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벚꽃라떼 시리즈’를 통해 한 잔의 봄을 선물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대학 새내기인데 새학기를 즐기지 못해서 속상했는데 요거프레소에서 느낄 수 있겠다.”, “꽃놀이 못 가는데 요거프레소 벚꽃라떼로 봄을 즐기자”며 지인들과 이벤트 소식 및 벚꽃라떼 시리즈를 소개하며 서로 봄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한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제철 재료나, 시즌 이슈 또는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변화에 대응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끊임없는 브랜드 이미지의 강화에 성공했다는 후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